투모로우피플이 2017년 K-DESIGN 어워드 브론즈를 수상하였습니다.

투모로우피플이 올해 1월에 진행하였던 <크로커다일 레이디 리브랜딩 프로젝트>가 지난 주 2017 K-DESIGN 어워드 세레모니에서 브론즈를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5월 동 어워드 WINNER 수상에 이은 또 하나의 쾌거입니다. <크로커다일 레이디 리브랜딩 프로젝트>는 크로커다일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미래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리브랜딩 프로젝트였습니다. 투모로우피플 작업의 본질인 ‘예술 지향성 Art-Oriented’을 한껏 살린 프로젝트로, BI에서 보여줄 수 있는 한계를 넘어 예술, 타이포 플레이, 컨템포러리 디자인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던 작업이었습니다.

 

 

K-DESIGN 어워드는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올해에는 미국, 중국, 일본, 대한민국 등 세계 31개국에서 3,100여개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되었습니다. 본 어워드의 규모와 상징성으로 볼 때 브론즈상 수상은 저희에게 커다란 영광과 의미를 더합니다.

올해는 아트몰링 프로젝트의 IF 어워드 수상과 더불어 상복이 많은 해입니다. 감사함이 많은 올해 저희는 현재의 디자인 역량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대의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딩 창조 Branding Creation>을 보여주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투모로우피플의 하이컨셉·하이터치 브랜딩과 그 제안을 잘 이해해주고 수용한 클라이언트(패션그룹형지)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THE TOMORROW PEOPLE. Inc.